티스토리 뷰

 

 

해마다 열리는 우수중소기업 마케팅 대전, 270개 업체가 참여했다.

중소기업청에서 주최하고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주관하는 우수중소기업 마케팅 대전은 중소기업 팔로 개척을 위하여 열리는 박람회지만, 조금 더 참여의 문턱을 낮추면 어떨까하는 생각이든다.

초창기 이베이셀러 한분이 이곳에서 남성용 벨트 버클 제조사를 만나 큰 재미를 봤다는 말을 듣고 꾸준히 참관하고, 미팅도 자주하는 박람회이기도 하다. 금년에도 품목의 큰 변화는 없지만 몇몇 참가 회사가 흥미로운 제품을 가지고 참여하기도 했다.

 

 

 

 

떡 전문업체 떡이안(http://riceclaymall.com/)

첨엔 일반적인 떡 제조업체였지만 지금은 그 장소 콘셉에 맞게 제품을 세분화하여 제조하고 있다.

일반 떡케이크, 답례떡, 선물세트 그리고 라이스클레이까지,, 눈여겨 볼만한 부문은 아이들 생일잔치나, 교육용 재료로도 이용 가능한 라이스클레이인데, 이 제품이 유통기간이 연장이 된다면 해외에서도 통할만한 제품인듯 하다. 국내에서는 냉동 유통된다.

 

 

 

 

 

요즘엔 흔히보는 어항과 화분 조합 제품,,

 

 

 

 

 

클렌징 제품이 주력인  라페리 화장품

 

 

 

 

 

마스크, 방진복 전문 제조업체 인텍에서 필터교환식 마스크 후아마스크(http://hoooahmall.co.kr/)도 출품했다.

이제품의 특징은 끈조절이 가능하고, 벨크로 방식(찍찍이)의 필터 탈부착형이라 한번 사용후 새것으로 계속적인 교체가 가능하다. 제품의 디자인이나 기능을 봤을때 야외활동이나 , 운동시 착용하면 좋을듯하다.

 

 

 

한의사가 개발한 여드름 치료제 AC7 (http://m.drtisha.co.kr/)

 

1000여개 피부관련 병의원 및 전문관리사가 선택하고 전세계 11개국으로 수출하는 제품이다.

 

 

 

콧속 마스크라는 컨셉으로 개발한 노즈클린,,, 과연 사람들이 착용을 할까?

 

 

 

 

 

나도 어쩔수없는 키덜트인가보다,,, 자꾸 눈길이 가는 쎌토 (https://sselto.com/)

골판지로 만든 rc제품인데, 콘트롤 방식은 블루투스를 이용해 핸드폰으로 조작한다. 플라스틱이나 금속외형을 가진 제품보다는 투박하지만 저학년 아이들이 조립하기에는 알맞은 제품인듯하다.

 

 

 

 

 

 

유아용 오뚝이 칫솔세트 롤리폴리

 

 

 

 

폴라보텍스 아이스 커버, 엇비슷한 제품이 있으나 이제품이 보다 디자인이 좋네요. 야외용인데 얼마나 효용성이 있을지,,,

 

 

 

 

참여한 중소기업 관계사 여러분 많은 발전을 기원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