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xpo Tour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 코엑스

사용자 아침종소리 2019. 1. 22. 15:20

 

 

요즘 한국을 먹여살리는 품목중에 하나, 화장품.

한국의 BB크림을 미국과 유럽에서 대히트를 시킨것 처럼 한국의 화장품 산업은 세계 정상급이다. 국내에는 7000여개의 화장품과 관련된 회사가 있고, 아모레 퍼시픽과 같이 세계적인 화장품 회사도 있다. 박람회에 참석해보면, 사드문제로 인해 중국인 바이어가 예전만 못해도, 남미, 아시아, 유럽 등지에서 많은 바이어가 참석한다. 

예전의 화장품 트렌드는 색조 화장이 주류였고, 메이크 업으로 여러 부족한 부문을 커버해준다는 컨셉이였다면,

요즘의 화장품 트렌드는 안티에이징, 노화방지와 피부상태를 근본적으로 개선 시켜주는 피부미용, 피부건강이 주 컨셉으로 바뀌었다. 그에따라 피부미용, 피부건강에 관련된 화장품과 미용기기들이 많이 출품되었다. 이런 트렌드는 해외도 마찬가지인 듯하다.

 

 

 

 

특수강화유리로 만든 네일 샤이너(nail shiner). 알파옵트론에서 제조 판매한다. 투명 메니큐어를 바른것과 같은 효과를 10일정도까지 유지시켜준다. 네일관련 제품은 거의 다 중국산인데, 수입 대체효과도 있을거 같다.

 

 

 

 

 

 

 

 

중국 화장품 브러쉬회사에서도 참여했다..

 

 

 

 

 

신기하게도 브루나이에서 천연 화장품, 천연 세제, 천연 비누 등으로 참여했다.

 

 

 

 

 

작년만 하더라도 마스크팩 제조 판매회사들이 박람회장을 도배를 했는데, 금년은 눈에 그리 많지 띄지않았다. 그런데 재미있는 제품 하나 발견했다. 뷰티스테이션(www.bstation.co.kr)에서 만든 뷰티겔인데, 사용자가 직접 선호하는 과일과 채소로 천연마스크팩을 만드는 기구와 겔이다. 제조과정을 보니 상당히 흥미로왔다.

 

 

 

이쁜 눈썹을 만들어주는 쉬즈아이래쉬

 

 

 

 

 

요즘 서서히 뜨는 브라질리언 왁싱, 왁스관련 제품을 제조 판매하는 caronlab도 참여했다. 호주에서 온 caronlab는,, 왁스는 물론, 왁스 멜트, 오일 모이스쳐 등 왁싱관련 모든 제품을 시판하고 있다.

 

 

 

 

 

피부건강 상태를 정확히 분석하여 피부미용과 피부치료의 방향을 알려주는 클레오 아이(www.ykctrading.com), 여러 참관인이 테스트를 받으려고 줄을 서있다. 나도 한번 해볼까 하다가, 줄이 너무 길어서리...

 

 

 

 

 

 

 

유명 주얼리 브랜드 라뮈샤(www.lamuchamall.com)에서 피부미용 기구 브이 업 마스크를 출시했다. 얼굴 라인을 V라인으로 만들어주고 목주름 개선 효과가 있다고 한다.

 

 

 

 

 

 

 

 

 

루투스 치아 미백제(http://kr.lutooth.com/)

 

 

 

 

 

남자들에게도 인기있었던 레보아미의 에이미-에스투(WWW.AMIES2.CO.KR). 콜라겐 엠플을 스프레이건으로 뿌려주는 방식인데, 피부 리프팅 효과, 보습효과가 탁월하다.

 

 

 

 

 

케어코스 화장품 OEM 전문회사, 요즘은 화장품 만들기도 쉬어진듯하네요,,

 

 

 

 

 

 

탈모방지 샴푸 "결"도 나와주시고,,,

 

 

 

 

틴에이져를 위한 화장품 "나다".

 

 

 

 

 

 

사진 촬영 기자재 전문 부스도 참여했다. 유쾌한 생각(www.plthink.com)

 

 

 

 

 

캐릭터 화장품 파시

 

 

 

 

슬로바키아 제품인 Cryocare는 초저온(-110c ~ -117c)환경에 전신을 단시간(3분 이내) 노출시킴으로써 혈액순환을 도와 몸에 쌓여있던 노폐물과 피로물질을 제거하고 산소, 영양분 및 효소를 몸속 전체에 공급하도록 도움을 주며 신체가 지닌 면역기능을 활성화시켜 운동회복, 피부미용, 다이어트 및 전신건강에 도움을 주는 냉각사우나이다.

 

 

 

 

 

 

 

산소캡슐인 옥시젠(www.oxyzen.co.kr). 운동선수였던 지인이 재활기간중 자주 활용했던 제품이다. 상당히 효과를 봤다고 한다.

 

 

 

 

한국 화장품 산업의 발전을 기원하면서 다음 박람회도 기대해 봅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